animate unimvers

Features

Roasting Process

설계는 더욱 선명하게, 테마는 더욱 빛나게!

Basic to Vision

무엇이 웹 구축 비용 대비 고객의 불안감 감소에 기여하는가?

워드프레스 기반의 구축이 아니더라도, 고객 기반의 웹 개발 방법론이나 프로세스는 현실적으로 기획 – 개발 – 검수 – 오픈과 같이 교과서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현대 웹 개발은 SNS와 OPEN API를 써야 한다고 주장하는 웹 전문가들도 기존의 순차적인 웹 개발 방법론이 좋다고 신념을 갖고 그것을 대변하지 못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워드프레스 구축 환경에 대입해 보면 구축 상황은 처음에 쉬워 보인 만큼 어렵습니다.

어떠한 커피라도 숙련된 전문가의 잘 로스팅 된 커피 원두로 만들어졌을 떄 최상의 커피의 맛이 나오듯, 메타프레소 로스팅 프로세스에서는 최상의 웹사이트 품질을 위해서

콘텐츠의 볼륨, 메뉴 깊이, 텍스트 워싱, 하이퀄리티의 이미지, 편집된 비디오 그리고 사용성이 빈번한 현실적인 기능들의 요건들을 추출해 냅니다. 고객의 최초 구축 요구 사항은 처음부터 완벽하게 오는 경우는 없으며, 저절로 다듬어지기 어려운 속성이 있기 때문에, 일련의 요건들이 성숙해질 수 있는 특정 과정을 통해서만 명확해지고 선명해질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메타프레소 로스팅 프로세스는 높은 사이트 품질을 위해서 설계는 더욱 선명하게, 테마는 더욱 빛나게 그리고 고객에게는 완성된 웹사이트를 미리 감지할 수 있는 안정감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구축 이전의 ‘무형의 구축’을 제공하는, 흉내 낼 수 없는 메타프레소의 고도화된 경험 기술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하면 구축 손실 없이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최상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까요?

metaPresso Blended 과정
  • 1. Green Stage/ 구축을 시작해야지… 고객의 결심 단계

    의뢰 전 상태입니다. 이 시점에서 대개 콘텐츠가 아직 준비되지 않은 상태이거나 개발 요건이 없는 경우가 많으며, 개발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워드프레스 특성이 고려되지 않은 말랑말랑한 요구사항과 고객의 구축 의지는 많은 질문과 의문을 갖고 무엇보다도 견적을 궁금해하는 상태입니다.

  • 2. Grinding and Sorting/ 메타프레소 로스팅을 위한) 요구 사항을 요소로 분리하는 단계

    고객의 첫 의뢰 문의 후, 고객의 요구 사항과 자료들을 요소별로 분리 시키고 정렬하여 ‘메타프레소 요건 건조 컨베이어 벨트(metaPresso Requirements Drying Conveyer balt)’에 배치합니다. 컨베이어 벨트는 메타프레소 로스팅 과정이 작동하는 곳까지 고객의 요구사항들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는데, 가동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구축 희망 사이트 메뉴에 따른 콘텐츠와 요구사항의 볼륨감이 필요합니다. 이때의 최소 무게 단위는 페이지이며 10 페이지를 요구합니다. 대규모 사이트는 이 공정에서 시간이 좀 더 소요됩니다. 요구 사항 분류는 metaPresso Drip Theme Maker 에 탑재되어 있는 metaPresso 5중 테마 속성 필터 시스템 (metaPresso quintetto tema attributo filtro sistema) 를 사용하여 사이트 구축에 필요한 것과 필요 없는 것, 그리고 더 필요한것을 구분하는 정리를 위한 분리 작업이 진행됩니다.

  • 3. Early yellow stage/ 메타프레소 로스팅 시작, 콘텐츠 분석의 단계

    각각의 메뉴 및 메뉴별 콘텐츠들은 메타프레소 로스팅 드럼에 담겨 로스팅이 시작됩니다. 로스팅 드럼에서 대기 중인 메타브레인 코어셀에서 셀들이 분사되어 각각의 고객 구축 요소를 흡수하여 분석하고 필요한 부분을 획득한 셀들은 메타브레인 코어 셀로 흡수됩니다. 다분화 능력을 갖고 있는 메타브레인 코어 셀에서는 메뉴별 콘텐츠를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독립된 요건으로 만들어 저장하고, 만약 고객의 콘텐츠가 분석하기에 낯은 품질이거나 요구 사항의 정보가 불충분한 경우의 셀들은 코어 셀에서 다시 배출되어 로스팅 드럼 내부에서 대기하며 유영하는 패턴을 반복합니다. 고객에게 없는 부분과 더 필요한 부분을 요청하고 받아 2번 과정을 반복합니다.

  • 4. Yellow-Tan stage/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고 데이터를 요구 받아 다시 융합하는 단계

    메타프레소 로스팅 드럼에서 로스팅이 계속 진행되면서 고객의 요구사항들 중 워드프레스 환경과 기능에 적절한 것들을 코어 셀에서 흡수하고 그렇지 못한 요구 사항들은 다시 배출하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기능 요구사항 중 플러그인으로 개발 가능한 것들을 흡수, 나머지는 배출하는 과정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배출 될 때에는 워드프레스로 개발시 이득이 70% 로 넘지 못할 경우의 요구 사항들이 배출되며, 이러한 판단은 metaPresso Infinite Database 에 근거하여 고객의 손실이 없도록 즉시 알려드립니다. 또 어떤 플러그인들은 자체로서는 훌륭할 수 있으나 특정 테마에서 충돌을 일으키거나 고객의 요건에 완전히 들어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도 역시 부족한 콘텐츠 및 요건에 해당하는 셀들은 여전히 로스팅 드럼에서 유영하며 대기합니다.

  • 5. Light Brown stage/ 콘텐츠 및 요건의 구조화 시작

    Yellow-Tan 단계에서 코어 셀로 흡수된 요건들과 콘텐츠를 예비 프리미엄 워드프레스 테마에 이식 테스트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메타프레소 로스팅 과정이 시작됩니다. 코어 셀에 저장된 요건들을 metaPresso Drip Theme Maker 와 연동하여 몇 개의 예비 테마를 추출한 뒤, 예비 테마를 로스팅 드럼 안의 코어 셀에 삽입하여 준비된 요건들과 함께 이식 테스트를 진행, 테마 구조화 작업이 가동됩니다. 테마 구조화 작업은 순수한 상태의 워드프레스 프리미엄 테마에 콘텐츠를 포함한 요건들을 이식하는 시뮬레이션 단계로서, 마련된 워드프레스 테마의 적합성 유무 검증 및 워드프레스 프리미엄 테마의 제공 특징들과 요건들을 배합시켜 고객 측면에서 구축 정보의 비대칭성 요소를 제거해 나갑니다. 

 

Crack

  1. 갈라지다, 금이 가다; 갈라지게 하다
  2. 깨지다, 부서지다; 깨뜨리다, 부수다
  3. (짧고 세게) 때리다
  4. (IT)개발 요건을 명확하게 하다. 쪼개다.
 
  • 6. Brown Stage/ 특이성을 검사하는 단계.

    코어 셀에서 요건 및 콘텐츠를 예비 테마에 이식하는 로스팅 과정이 점점 가속화됩니다.
    고객의 구축 요건에 적합하지 않은 테마들은 코어 셀 밖으로 배출되고, metaPresso Drip Theme Maker에서 새로운 테마들을 공급받아 이식성이 높은 테마를 지속해서 테스트합니다. 이때 코어 셀에서는 융합에 필요한 양질의 같은 요건을 스스로 복제하여 동시에 최대 3개의 예비 테마들의 이식 적합성을 테스트할 수 있는 자기 복제 능력이 수행됩니다. 이 과정의 예비 테마들은 유사성을 갖고 있으나, 테마별 제공 스펙이 다른 특이성과 고객의 요건 특이성을 점검하는 과정을 반복 수행하게 됩니다. 테마 구조화 작업 결과가 양성 반응에 가까워질수록 코어 셀 안에 들어 있는 커피콩(beans)의 컬러는 진한 노란색에서 갈색으로 변하면서 빈(bean)의 내부에서 metaPresso 로고가 그 윤곽을 드러나기 시작하며, 선택된 기능 요건(beans)들이 코어 셀에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콘텐츠와 요건의 융합이 일어나 예비 테마들 중 구조적 적합성이 가장 높은 테마 목록이 추출되며 코어셀은 요건, 콘텐츠 그리고 테마의 3개의 코어셀로 분화가 시작되어 융합 테마 구조의 확립이 시작됩니다. 

  • 7. 1st crack begins/ 메타프레소 프로파일의 시작, 요건과 콘텐츠의 견고함에 따른 명확성 시작

    요건, 콘텐츠 그리고 테마, 이 3개의 코어셀안의 빈(Bean)들이 완전히 건조되어 쪼개지면서 metaPresso 로고가 드러남과 동시에 3개의 코어 셀들이 완전 분리되어 메타프레소 로스팅 드럼에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면서 자기 숙성 과정을 시작합니다. 이때의 소요시간은 최소 7시간에서 최대 24시간까지 걸리며 각각 분리된 코어셀의 로스팅 내부 온도는 300도입니다. 

  • 8. 1st crack under way/ 고객 리뷰 및 적용 단계, 확정 짓는 단계. 메타프레소 로고가 좀 더 선명해집니다.

    최초 고객의 요구 사항들이 구체화 되어 자기 숙성의 대기 상태에 있는 요건, 콘텐츠 그리고 테마의 코어 셀을 고객이 리뷰 하기 시작합니다. 이때 고객의 추가 보완 요구 사항들은 메타프레소 요건 건조 컨베이어 랙(metaPresso Requirements Drying Conveyer Rack)을 다시 지나 메타프레소 로스팅 드럼으로 투입되어, 회전하는 3개의 해당하는 코어 셀에 빠르게 흡수되는 패턴을 7시간의 2차 자기 숙성 시간을 동안 갖는 동안 시계 역방향으로 회전하며 분리된 3개의 코어 셀들은 서서히 하나의 융합 테마 구조체로서 합쳐지게 됩니다.

  • 9. 1st crack finishes/ 요건 및 콘텐츠의 구조와 볼륨이 명확한 단계

    3개의 코어셀이 융합되는 단계로서, 요건과 콘텐트, 테마의 코어 셀 융합이 가속화되어 1개의 코어셀로 완전히 합쳐지게 되어, 비로소 메타프레소 프로파일링이 도출되게 됩니다. 이것은 메타프레소 로스팅 프로세스의 최종 산출물이며 metaPresso 300, Blended 그리고 Infinite 중의 한 개의 ‘기본’ 메타프레소 구축 상품이 도출되게 되며, 고객의 요구사항들은(Bean)에는 요건화된 metaPresso 로고들이 매우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이때의 코어 셀은 완전한 원형체로서 매우 아름다운 투명한 오렌지 컬러를 띄며 실제 구축에 들어갈 수 있는 명확한 구조체를 포함한 상태입니다. 

  • 10.metaPresso Roasting End and Blending Start./ 메타프레소 로스팅의 종료 그리고 블렌딩의 시작

    메타프레소 로스팅 과정의 마지막 단계이며 이제 콘텐츠, 요건 그리고 프리미엄 테마가 블렌딩 될 수 있는 시작 단계에 이르게 됩니다. 고객은 기본 메타프레소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며, 실제 계약이 이루어지게 되면 오렌지 원형체는 브라우저가 담겨 있는 커피컵 모양으로 변형됩니다.

Browse Happy. Internet Explorer6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오래된 브라우저는 컴퓨터를 안전하지 않게 합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하시고 메타프레소 블랜디드를 즐기세요. 최신 브라우저 정보